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and 정보

아이유 선행 2억 1천만원 기부 .. 기부천사 등장!!

by 놀이방 2022. 5. 16.
반응형

 

 

역시 베풀 줄 아는 아이유였습니다.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가 본인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생일임에도 2억여 원을 기부하였습니다.

 

16일 아이유의 소속사인  EDAM 엔터테인먼트는 " 아이유가 자신의 생일 맞아 한국미혼모가족협회, 이든아이빌, 사회복지법인 창인원, 사랑의 달팽이 등 총 2억 1천만 원을 전달하였다" 고 밝혔고, 아이유는 이날 서른 번째의 생일을 맞았습니다.

 

아이유가 올해 30대가 되었군요. 국민동생, 국민소녀 아이유는 언제나 기부 선행이 독보이네요.

 

 

이번 기부금은 청각 장애를 앓고 있는 청소년의 치료비와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한부모 가정이나 아동 양육시설, 등 에도 쓰일 예정입니다.

 

 

이 달 5일에는 아이유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한 어린이날 기념하여 한부모 조손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1억 원을 전달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에 아이유는 " 많은 분들께 받은 이때까지의 사랑을 다시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 모든 아이들이 환하고 웃으며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어린이날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이유처럼 항상 특별한 기념일마다 자신의 이름과 자신의 팬클럼 ' 아이유애나' 이름으로  꾸준히 선행을 펼쳤고, 어디에서나 선한 영향력을 보여왔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이번 6월에 첫 상업영화인 ' 브로커'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도 받아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