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and 정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감동적인 도시락 봉사활동

by 놀이방 2022. 6. 5.
반응형

 

 

임영웅 씨나 팬클럽인 영웅시대나 정말 감동적입니다. 임영웅 공식 팬클럽인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 경북 회원들이 지난 6월 7일 토요일 성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대구지역 내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약 300세대, 1300만 원 상당의 Hero 도시락을 직접 제작하여 전달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봉사활동의 HERO도시락은 6월 16일 32번째 임영웅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모아 진행되었고, 연간 지속적인 참여와 열기가 더해져 그 의미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대구사랑봉사단의 3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낸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힘을 보태고 도움이 되고자 하여 재래시장에서 여러 가지 물품을 구매하여서 취약계층들이 여름을 더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장조림, 삼계탕, 불고기 등 반찬을 조리하여 전달했고, 과일이나 방역용품도 가정을 다니며 도시락과 함께 전달하였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지역의 회원들은 말했습니다.

" 임영웅 팬클럽이 전국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 및 나눔 실천을 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지역의 회원들 또한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기획하면 회원들의 의지와 열기가 달아올라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대구광역시의 자원봉사센터 정연욱 센터장은 " 매년 영웅시대 회원들의 선한 나눔 활동이 항상 큰 희망을 주었고, 일상으로서의 회복을 위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디고 희망을 공유하여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