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and 정보

포켓몬 스티커에 포켓몬 카드까지 유행중

by 놀이방 2022. 5. 6.
반응형

요즘 편의점이나 마트 등 방문하면 제일 인기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포켓몬빵입니다.

 

"포켓몬빵 있어요?"라고 묻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어른들까지 수집에 목표를 두고 사재기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왜 포켓몬 스티커가 갖고 싶은지 물어보았더니 이 스티커를 모아서 팔 수도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 스티커나 카드를 가지고 놀거나 즐기기도 하느냐는 질문을 해보니 놀이용이 아니라 거래용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비싸게 팔리는 희귀한 스티커나 카드도 있다고 하고, 포켓몬빵을 한두 개 살 것이 아니라 박스나 다수를 구매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래야 구하기 어려운 희귀한 스티커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제 아는 동생도 아이가 갖고 싶어하며 울고불고 난리가 아니라고 합니다.

아침 일찍 집을 나서서 마트, 편의점을 들렸으나 안내판이 걸려 있고 "죄송합니다. 포켓몬빵 품절입니다" 라며 임시 품절 안내를 걸어둔 곳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아이를 둔 직장인 중에는 반차를 내고서라도 편의점투어나 토이 킹덤 등 스티커와 카드를 구하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어제 5월5일 어린이날에는 아이의 선물로 포켓몬 카드를 구입하려는 부모님들의 방문이 많았지만 토이 킹덤의 포켓몬 카드 자판기에는 전원조차 다 꺼져있었다고 합니다.

 

 

 

실망하는 아이의 얼굴을 생각하니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어서 대신 다른 장난감이라도 구입하여 가지고 가는 사람도 많습니다.

 

인터넷안에서도 맘까페 등 포켓몬빵 대량 구입처나 포켓몬 카드 판매처를 문의하는 글들이 엄청나게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오죽하면 중고시장, 중고까페 등 포켓몬 카드 박스를 구입가보다 더 비싸게 파는 사람들이 있으니 말이 필요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는 필자는 어린이는 아니지만 키덜트에 속하는 사람으로서 포켓몬 스티커,카드를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 필자이기에 이런 글을 적기에 쑥쓰럽지만 이렇게 소식을 전해봅니다.

반응형

댓글6